Content

Home > News > 국회·정당·정책

국회·정당·정책

time:2024-11-26 11:37:47
«--    --»

지역균형발전 이룬 YS 경쟁자 DJ 대우하며 개혁 이끌어 YS의 정책 이어받아 꽃 피운 DJ 정보화·복지·남북관계 등 앞당겨 극단적 진영주의에 갇힌 정치판 민주화 초기 정신 거울로 삼아야 5·18특별법 제정한 김영삼 정부1987년 7월 10일 통일민주당사 입주식에서 김영삼 총재(오른쪽)와 김대중 고문이 박수를 치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시의(時宜)를 제대로 알아 가장 현실적인 일에 넉넉하게 대처할 능력을 지닌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었다.참다운 선비가 보좌해주면 나라는 제대로 다스려진다고 여기면서 당시에도 임금을 도울 참선비가 없음을 마음 아프게 생각하였다.

국회·정당·정책

‘나라가 어지러우면 어진 재상이 생각나고.중동에 가서 외교 석상에서 어울리지 않는 말로 논란을 일으키고.다산의 참선비론을 보자.

국회·정당·정책

숨어있는 참선비를 찾아내지 못한 군주의 어리석음은 더 큰 불행이었다.문무에 능하여 담당하지 못할 일이 없는 사람이다.

국회·정당·정책

그들이 과연 다산이 기롱(譏弄)한 잘못된 선비들은 아닌지 반성해볼 일이다.

아무리 보아도 본인 능력은 말할 것 없이 어진 재상이나 참선비의 도움을 받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다.국토부 관계자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은 2월 셋째 주 중 출시될 예정이라며 다만 연계 대출은 올 연말이 돼야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대출은 최장 40년까지 지원되고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도 적용받지 않는다.해당 통장을 써서 청약을 받은 뒤 잔금까지 내려면 한 2년 정도 시간이 걸릴 것이라며 대환대출은 아직까지 검토되지 않았지만 올 연말 대출상품이 나올 예정이니 2년 뒤에는 대환을 생각할 필요는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5%분양가 6억원·전용 85㎡ 이하 주택만 적용분양가 80%까지 최저 2납부 한도도 월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늘리는 것을 골자로 한다.